구입하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1) 환불 및 제품교환은 7일 이내에 TAG이 있는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2)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품질보증기간(1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 가능시에는 실비로 수선해 드립니다.

* A/S 관련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실 1644-7710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S 내역 조회




1) 매장 접수 방법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A/S 요청을 하시면 친절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가까운매장찾기


2) 본사 택배 접수 방법 필수
기재사항 : 고객명 / 전화번호 / 주소 / 구매처 / AS요청 내용을 자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실 곳 :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로 194 고객지원실 (택배비는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문의 전화 : 1644-7710

매장접수시
본사접수시

심의접수시
심의접수시

본사접수시점부터 매장으로 다시 전달 되기까지의 기간입니다.
제품의 상태나 A/S 형태에 따라 기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심의 (방수테스트, 심의기관의 의뢰) 경우 약 2주 정도 소요 됩니다.


심의처 자체수선이 가능한 경우 외부거래처에 의뢰를 해야할 경우
비수기 5월~9월 약 7일 이상 15일 이상
성수기 1월~4월 / 10월~12월 약 14일 이상 20일 이상

품질보증기간 이내에도 고객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구분 수선범위 비고 유상/무상
의류 지퍼 (전면, 주머니, 후드 등) 소매 E-BAND / 비죠 스트링 / 밸크로 / 스냅 동일색상, 크기의 부자재가 없을 경우에는 비슷한 색상, 크기로 수선이 가능하며, 외부거래처 수선의뢰시 수선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유상
원단찢김(원단놀음) 수선부위에 따라 마크, 자수, 덧댐 처리 → 본사수선, 업체수선 유상
보플 보플제거 무상
봉제수선 A / S 형태에 따라 수선기간 변동됩니다. 무상
심테이프, 멤브레인손상 수선불가능한 경우 있음 무상

품질보증기간 : MEH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1) 품질보증기간이란?

제조사 과실 (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함, 보상순서는 정상회복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구입 하실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후에는 기획재정부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www.kca.go.kr 참조하세요. 명확한 제품불량 (봉제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단, 불량판정 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는 고객지원실로 원인규명을 요구 하시면 소비자 단체의 심의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2) 소비자교육중앙회 심의제도란?
소비자와 업체 간 의류 및 세탁물 관련 분쟁해결 및 고충처리 등으로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는 사단법인 소비자교육중앙회에서
매주 월요일 접수하며, 분쟁의류 제품에 대하여 심의 후 결과를 의뢰자(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실에서는 고객의 요구시 소비자교육중앙회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
3) 고어 방수 심의
고어텍스 제품에 한하여 방수,투습에 문제 있는 제품에 대해 방수테스트를 거쳐 제품의 결함을 확인 매일 심의 제품 발송하며,
심의 기간은 2주소요됩니다.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의류장신구분쟁조정위원회) 소비자들의 의류, 신발 피혁제품 가방 등에 대한
의류장신구분쟁조정위원회가 진행 심의결과를 통해 소비자와 제조업체간의 조정적인 역할과 원활한 해결을 위해 책임소재를 파악 매주 화요일 접수합니다.
심의처 주소 전화번호
소비자교육중앙회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45길 7 충무빌딩 02-2273-6300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6길 4 02-335-3300
한국소비생활연구원 서울시 중랑구 망우본동 580번지 금호어울림상가1층 02-495-7792
수선불가항목
이염 및 탈색 된 옷의 수선은 불가능하며, 재염색도 불가능합니다. 수선의뢰 제품 중 의류제품(소재 및 디자인 특성) 한계로인하여
수선 후 외관상 어색하거나 착용 시 불편 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하여 작업하여 드리지 못 할 수도 있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분 비고 품목 비고
사이즈 수선 어깨,품,줄임/늘림 전 제품
전체적 사이즈 줄임
다운 충전 다운털 보충 다운제품
디자인 변경 디자인의 무리한 변경 요구 전 제품 리폼불가
염색 재 염색 요구 전 제품
탈색 재 염색 요구 전 제품
오염 오염제거 및 세탁 전 제품
프린트
지워짐
프린트글씨 및 무늬 전 제품
자수 실풀림 전 제품
용품 재 염색 요구,모자창,스틱본체 전 제품
웰딩 3년이상 제품 전 제품
덧댐 제품의30%이상 수선일 경우 전 제품

의류

해결기준 분쟁유형 비고
수리-교환-환급 봉제불량 내용연수 : 자켓 4년 /팬츠 하계 2년 동계 3년 /셔츠 2년
교환 또는 환급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적용
(세탁업 배상 비율표 적용)
GORE-TEX 보증기간 3년
원단불량(재직불량, 세탁 후 변색,탈색, 수축 등)
부자재 불량 (단추, 지퍼, 심지 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표시(미 표시 및 부실표시) 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맞춤복의 원부자재 불량
교환-환급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보상여부 및 내용통보:
피해보상 요구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보상기간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맞는 치수(사이즈)가 없는 경우에는 환급
수리-재 맞춤-환급 맞춤복의 원부자재 불량 원부자재를 선정한 맞춤부자재는
원부자재업자와 연대하여 책임짐
배상 맞춤복 원부자재 불량의 경우 공임까지 배상

등산화

해결기준 분쟁유형 비고
무상수리-교환-환급 봉제불량 내용연수 : 가죽 류 및 특수소재 3년 / 일반신발류 1년
고객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 및 장기 착화 제품은
보상제외
원단불량
부자재 불량
염색불량
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세탁 후 변형 변질이 있는 경우
교환-환급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보상여부 및 내용통보:
피해보상 요구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보상기간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심의-교환-환급 물이 스며듬(방수)  

가방

해결기준 분쟁유형 비고
무상수리-교환-환급 봉제불량 내용연수 : 가죽가방 3년 (가죽, 인조가죽등)
일반가방 2년(천 등)
원단불량
부자재 불량
염색불량
설명서에 의한 정상적인 세탁 후 변형 변질이 있는 경우
교환-환급 디자인, 색상에 불만 보상여부 및 내용통보:
피해보상 요구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보상기간 통보일로부터 14일 이내

감가상각 안내(의류 반품 배상 비율)

배상비율 내용연수
1 2 3 4 5 6
95% 0~14 0~28 0~43 0~57 0~72 0~86
80% 15~44 29~88 44~133 58~177 73~222 87~266
70% 45~89 89~178 134~268 178~357 223~447 267~536
60% 90~134 179~268 269~403 358~537 448~672 537~806
50% 135~179 269~358 404~538 538~717 673~897 807~1,076
45% 180~224 259~448 539~673 718~897 898~1,122 1,077~1,346
40% 225~269 449~538 674~808 898~1,077 1,123~1,347 1,347~1,616
35% 270~314 539~628 809~943 1,078~1,257 1,348~1,572 1,617~1,886
30% 315~365 629~730 944~1,095 1,258~1,460 1,573~1,825 1,887~2,190
20% 366~547 731~1,095 1,096~1,642 1,461~2,190 1,826~2,737 2,191~3,285
10% 548~ 1,096~ 1,643~ 2,191~ 2,738~ 3,286~
물품 사용일수(물품 구입일로 부터 사용여부에 상관없이 세탁의뢰일까지 계산한 일수)

감가상각 계산 예시
MXHFJ001 구입
구입일: 2012년 3월 1일
구입금액: 337,000원
제품불량 발생일: 2014년 12월 1일
내용연수: 4년
물품 사용일수: 1,006일
배상비율: 40% 배상(위 표 참조)
보상액: 337,000원 × 40% = 202,200원

A/S 프로세스 의류


A/S 프로세스 등산화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shop/mehmall/html/cache/template/trunk/display/layout/front/ridge_js.htm.php:21) in /home/shop/mehmall/html/system/core/Common.php on line 475
{"result":"fail","filepath":"Unknown","line":0,"message":"

Unknown: write failed: No space left on device (28)<\/p>"}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shop/mehmall/html/cache/template/trunk/display/layout/front/ridge_js.htm.php:21) in /home/shop/mehmall/html/system/core/Common.php on line 475
{"result":"fail","filepath":"Unknown","line":0,"message":"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p>"}